시트로엥은 새롭게 탄생하는 ZX에게 도전할 임무를 줍니다. 중국인들을 사로잡아야 했습니다.
시트로엥은 새롭게 탄생하는 ZX에게 도전할 임무를 줍니다. 중국 운전자들을 사로잡아야 했습니다. Dongfeng과 체결한 합작투자 덕분에 1992년 ZX는 Fukang라는 이름으로 첫 주행을 시도합니다. 브랜드로서는 첫 경험이었고 결과는 성공적이었습니다!
1998년 좀 더 긴 버전이 나오게 되는데 트렁크가 달린 4도어형인 Fukang 988입니다. 그 후 앞면을 새롭게 하고 실내의 구성요소는 Xsara와 같은 방식을 택하여 현대화했으며 2003년 Elysée라는 이름을 사용하게 됩니다. 고가품 애호가들을 위해 센터 필러 부분을 늘린 리무진 모델인 Elysée VIP도 공개합니다.
2008년에는 아시아의 ZX를 새롭게 리모델링한 C-Elysée가 나오는데 테일게이트와 트렁크를 개조했습니다. 이 모델은 2012년에 동일한 이름의 새 모델로 바뀝니다.